A BIT ABOUT US
픽셀리티게임즈(Pixelity Games)는 2017년 4월 설립된 VR 게임 전문 개발사입니다.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VR 게임을 개발하자” 라는 철학 아래 도전 의식 충만한 구성원들로 뭉쳐 VR 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게임 업계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쌓은 전문 인력들과 현재 VR 시장에서 부족한 점을 고민하여 2018년 전 세계 최초의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 VR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폴른(Rise of the Fallen)”을 출시하였습니다. “라이즈 오브 더 폴른”은 출시한 4개 플랫폼 모두에서 피쳐드에 선정되며 성공적인 VR 온라인 대전 격투게임 사례가 되었습니다.
“라이즈 오브 더 폴른”을 통해 글로벌 VR 시장에 진출한 픽셀리티게임즈는 넥슨 IP를 바탕으로 SK텔레콤과 공동개발 한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 월드 VR(Crazy World VR)”을 2021년 오큘러스 퀘스트에 출시했습니다. 오리지널 타이틀인 “더 패쳐(The Patcher)”를 2021년 킥스타터 공개하였고 2022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이며, 그 외 다수의 실감형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픽셀리티게임즈는 게임을 통해 더 즐거운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즐거운 VR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국내외 우수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VR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