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IT ABOUT US

픽셀리티게임즈(Pixelity Games) 2017 4 설립된 VR 게임 전문 개발사입니다. “게이머가 즐길 있는 VR 게임을 개발하자라는 철학 아래 도전 의식 충만한 구성원들로 뭉쳐 VR 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게임 업계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쌓은 전문 인력들과 현재 VR 시장에서 부족한 점을 고민하여 2018 세계 최초의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 VR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폴른(Rise of the Fallen)” 출시하였습니다. “라이즈 오브 폴른” 출시한 4 플랫폼 모두에서 피쳐드에 선정되며 성공적인 VR 온라인 대전 격투게임 사례가 되었습니다.
“라이즈 오브 더 폴른”을 통해 글로벌 VR 시장에 진출한 픽셀리티게임즈는 넥슨 IP를 바탕으로 SK텔레콤과 공동개발 한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 월드 VR(Crazy World VR)”을 2021년 오큘러스 퀘스트에 출시했습니다. 오리지널 타이틀인 “더 패쳐(The Patcher)”를 2021년 킥스타터 공개하였고 2022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이며, 그 외 다수의 실감형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픽셀리티게임즈는 게임을 통해 즐거운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즐거운 VR 경험을 전달할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외에도 국내외 우수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VR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MILESTONES

2017

2018

2019

2020

2021

OUR APPRO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