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라인

네오 JS 시티 세상 어느 곳보다 아름다운 도시였다. 도시의 상층민들은 아름다운 곳에 남아 있는 약간의 더러운 요소조차 모두 제거하고 싶어했다. 그들은 도시 곳곳에 있는 하수 처리장, 교도소 등과 같은 천박한 시설들을 모조리 지하에 매립하도록 결정한다.


과정 속에서 상층민의 눈을 피해 지하 매립 시설에 불법 이주하여 네오 JS 시티에 정착한 이들이 생겼다. 불법 이주민들의 관할 기구는패치 빌드라고 불렸고, 이주민들은 스스로를패쳐라고 불렀다.


그러나 패치 빌드를 둘러 환경은 예상보다 가혹했다. 척박한 환경 속에서 패쳐들을 향한 생존 위협은 커져만 갔다. 이런 환경은 집단의 균열을 낳았다. 나은 미래를 위해 새로운 생존지를 찾아가자는 집단과 검증된 터전에서 생존 방법을 찾아가자는 집단으로 패쳐가 분열되었다.


플레이어는 정해진 경로를 달리듯 현재의 방식을 유지하면서 나은 방법을 찾아가자는 보수주의 세력정크몰 하늘을 나는 것처럼 새로운 곳을 찾아서 생존의 길을 개척하자는 진보주의 세력스카이매그 세력을 선택하여 생존을 위한 투쟁에 나서야 한다.

더 패쳐에 대해서

성장하고 강해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네오JS시티의 패쳐의 신분으로 “정크몰”과 “스카이매그” 중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그렇게 선택한 세력의 일원으로 경험을 쌓고 스킬을 훈련하며 무기를 얻고 개조하며 강해지세요. 모든 무기와 스킬에는 숙련도가 있고 레벨이 오를수록 점점 강해집니다.

하이브리드 멀티 플레이

플레이어는 홀로 전장에서 몬스터와 전투를 할 수도 있지만, 스스로가 세력의 일원임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같은 세력의 동료들과 힘을 합치세요. 협동 공격을 한다면 혼자서는 쓰러뜨리기 힘든 몬스터도 처치하여 평소에 얻기 힘든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세력의 플레이어를 만난다면 먼저 공격하거나 팀을 불러오는 것이 정답일 수도 있습니다. 순간순간에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판단력과 신속한 순발력으로 전투를 펼치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

궁극적으로 한 쪽이 없어지지 않는 한 두 세력 간의 싸움은 끝이 나지 않습니다.

파티를 구성하여 다른 세력의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벌이는 “데스매치”

유리한 지역을 전략적으로 점령하여 아이템을 획득하는 “점령전”

가끔씩 출몰하는 초대형 몬스터를 다수가 사냥하는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정기적으로 벌어지니 전투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치세요.

전략적인 액션 전투

오래전부터 패쳐들은 칼, 총, 활 세 종류의 무기들을 상황에 맞게 교체하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었습니다. 물론 무기들 마다 각각의 특징이 있지만, 플레이어는 먼저 자기에게 맞는 스타일의 무기를 찾아 장착하고 숙련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전장에서 몬스터를 상대할 때는 근접하여 칼을 사용해도 되지만 멀리 있는 다른 세력의 플레이어가 당신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활로 노려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원 하드웨어

thepatchervr.com